)과 더불어민주당 강준현, 국민의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025-07-19 10:48 조회1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윤한홍 국회 정무위원장(가운데)과 더불어민주당 강준현, 국민의힘 강민국 간사가 지난 15일정무위에서 논의하고 있다.
독과점규제법(독과점규제법)은 후순위로 하고 여야 협의를 통해 온라인플랫폼공정화법(공정화법)을 우선 처리하겠다는 방침이다.
정무위여당 간사인 강준현 민주당 의원은 이날 국회 의원회관에서 공정거래위원회와 비공개 당정 간담회 뒤 이같이 밝혔다.
오는 21일 법안심사제1소위원회에서 STO 관련 법안이 논의된다.
사진은 국회 정무위원회 윤한홍 위원장과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간사, 강민국 국민의힘 간사가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인사청문회에서 대화하는 모습.
결산특별위원회에서 여야 간 대치가 이어지고 있지만, 민주당은 추경안을 이번 회기 안에 강행 통과시키겠다는 방침이다.
1일 국회정무위에 따르면 검토보고서에는 이번 추경안 핵심 사업인 ‘배드뱅크’ 관련 예산에 대한 우려가 담겼다.
병원 진료 사업 예산 67억2500만원 등을 늘려 총 601억8천300만원을 증액 편성했다.
권익위 소관 예산은 '국민콜110' 상담 직원의 처우 개선을 위해 3억9900만원을 증액 의결했다.
이날정무위에서 의결된 추가경정예산안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확정.
이날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는 여야가 이를 두고 공방을 벌였다.
1일 김재섭 국민의힘 의원실에 따르면정무위검토보고서에는 채무 탕감 정책인 ‘배드뱅크’ 관련 예산에 대한 우려가 담겼다.
배드뱅크는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의 장기.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