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발표를 한 뒤 취재진 질의에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HOME > Q&A
Q&A
질문답변

장 발표를 한 뒤 취재진 질의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025-07-13 18:32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공동 입장 발표를 한 뒤 취재진 질의에 답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이선우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대협) 비대위원장이 돌연 복귀를 선언하며 “교육부가 학생들과 대화 의지가 부족해서 (지금까지) 복귀하지 않았다”고 발언한 데.


반발해 지난해 2월 학교를 떠났던 의대생들이 학교 복귀를 선언했습니다.


의대생 단체인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대협)는 12일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국회 교육위원회, 보건복지위원회, 대한의사협회(의협)와 함께 발표한 '의과대학 교육 정상화.


의대생단체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대협)는 최근 의사와 의대생만 가입이 가능한 익명 커뮤니티 메디스태프에 올라온 ‘복귀 의대생·전공의 보복 예고’ 게시물에 대해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라고 밝혔습니다.


"전체 학생 분위기로 보도한 것은 유감"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대협)는 11일 복귀한 의대생들에게 보복을 예고한 온라인 게시글에 대해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라는 데 동의한다"고 강조했다.


사진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전경.


지난 5월 25일 서울 시내 한 의과대학.


군산 경장동 중해마루힐


의대협은 대한의사협회, 국회.


조정해 대통령실에 전달했고 추후 실무적인 논의를 이어가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대협)은 오늘(30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어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정은경 후보자가 '소통과 협력으로 의정.


제2차관으로는 2023년 정부와 의료계 간 양자협의체인 의료현안 협의체를 이끌었던 이형훈 한국공공조직은행장을 임명했습니다.


의대협은 김 후보자가 의정 갈등 해소에 대한 의지를 밝힌 점을 언급하며 "의대협역시 같은 목적하에 새 정부와 적극적으로 대화하고.


사퇴 의사를 밝히면서 복귀를 희망하는 의대생들을 중심으로 강경 투쟁을 주도하던 이선우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대협) 비상대책위원장에 대한 사퇴 여론도 커지고 있다.


'단일대오'로 수업 거부를 함께하던의대협에 대한 의대생들의 불만이.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젊은의사포럼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17 뉴시스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대협)이 이선우 비상대책위원장을 비롯한 후보 8인을 교육부에 추천하며 의대교육자문단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정부의 보건복지부 장·차관 인선 발표에 "새 정부와 적극적으로 대화하겠다"고 밝혔다.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대협)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사태 해결의 단초가 마련되길 바란다"며 이같이 말했다.


정부는 전날 코로나19 방역을 지휘했던 의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경대학교 찾아오시는길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창업보육센터 104호 무인항공교육원
Copyright(c)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