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양성 과정' 교육생 모집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025-07-07 08:56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25 향기산업전문가양성 과정' 교육생 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DGIST 제공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 디지스트)이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 중인 향기 시장을 이끌전문가를 양성한다.
향기 산업은 향수가 대표적으로 향료를 조합·가공해 만든 관련 제품이나.
▲ 윤건영 충북교육감이 지난 4일 청주 엔포드호텔에서 열린 초등 단계형 교원연수전문가과정에 참여한 교원을 대상으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충북도교육청 제공 [충청타임즈] 충북도교육청은 초등 교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초등단계형 교원연수'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 송파구의 한 부동산 중개업소 모습.
집값 안정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했다.
하지만 공급 대책은 빠져있어 추가.
경쟁에서 뒤처지면 기술 종속국으로 전락할 수 있다.
인공지능(AI) 디지털기술의 경제·사회 영향력이 높아질 수록 최고급 표준전문가육성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0년 이상 고경력 ICT 표준화전문가집단을 대상으로 '명장급 ICT 국제.
오는 10일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가 기준금리 결정을 앞둔 가운데전문가들은 일제히 금리 동결(연 2.
최근 서울 등 일부 지역 집값 급등에 따라 가계부채 증가세에 속도가 붙어 한은의 시선이 금융안정 쪽으로 이동했다는 것이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현지전문가를 통해 수출 중소벤처기업에 필요한 미국 관세대응 절차, 해외진출, 수출국 다변화 등에 관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해외멘토단 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해외멘토단 프로그램'은 세계 주요.
열린 금융통화위원회 본회의에 개회를 선언하는 의사봉을 치고 있다.
전문가들은 한은이 서울 집값과 가계부채 걱정에 연속 금리인하보단 한 차례 숨 고르기에 나설 것으로 전망했다.
[충청타임즈] 지난해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가 컸던 금산군이 본격적인 장마철에 대비하기 위해 안전분야전문가를 초청해 교육을 실시했다.
안전전문가로 저명한 김주회 교수는 안전공학박사로 다년간 강의 출강 경력이 있으며 이번 강연은 1.
올해 두 차례 인하로 기준금리를 연 2.
50%로 낮춘 한국은행이 이번 달에는 숨 고르기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전문가들은 오는 10일 열리는 금융통화위원회에서 한은이 기준금리를 동결할 것으로 예상했다.
전문가다수는 한은이 미국과의 관세협상과 가계부채.
정부의 부동산 대책과 추가경정예산(추경) 편성 영향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는 이유에서다.
오는 10일 금융통화위원회에서 기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