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 해결 능력과 감정 조절,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025-07-01 05:44 조회29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오바마는 훗날 농구를 통해 분쟁 해결 능력과 감정 조절, 이해력, 책임감을 배웠다고밝혔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한국티볼연맹과 함께 초등학교 학생들이 접하기 쉽게 티볼을 개발해 전국에 보급하고 있다.
한국타이어)가 세컨드 브랜드 ‘라우펜’ 출시 10주년을 맞아 스탠다드 타이어 분야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을 본격화한다고 30일밝혔다.
한국타이어의 ‘라우펜’은 지난 2014년 미국 세마쇼를 통해 첫선을 보인 글로벌 전략 브랜드다.
한국투자증권 제공한국투자증권은 ‘한국투자 Global Strategic 멀티인컴펀드’가 설정 이후 첫 분배금을 지급했다고 30일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이 지난 4월 단독 출시한 이 펀드는 글로벌 투자운용사 골드만삭스자산운용의 펀드를 50% 편입하고, 나머지 자산은.
기술인재 양성을 이끄는 태백한국항공고등학교가 국가기술자격인 '항공기정비기능사' 합격자를 대규모로 배출했다고 30일밝혔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한 이번 시험에는한국항공고 2학년 15명과 1학년 1명 등 총 16명이 최종 합격했다.
활용하면 고광택, 무광, 다양한 텍스처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어 한층 차별화된 고부가가치 상품 제작이 가능하다고 엡손은밝혔다.
한국엡손의 데스크탑형 평판 UV 프린터 'SC-V1040'.
또 최대 두께 70㎜, 최대 크기 210㎜x297㎜의 미디어 인쇄를 지원.
한국직업정보협회는 잡코리아·사람인·인크루트·알바천국 등 주요 채용 플랫폼 20여 곳이 참여하는 민간 협의체로, 2023년 6월 정식 출범했다.
김해시는 농업정책과 신민광 주무관이 제47회한국유기농업대회에서 유기농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공로패를 수상했다고 30일밝혔다.
한국유기농업대회는 유기농업의 저변 확대와 지속 가능한 농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매년 열리는 행사로 유기농업 유공자와 단체.
민간기능경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영산대는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해운대캠퍼스에서 민간기능경기대회를 개최했다고 27일밝혔다.
한국아티산기능인협회가 주최하고 영산대가 주관한 이 대회는 요리, 제과, 제빵, 커피브루잉, 꽃차, 화훼장식 등 6개 종목.
엡손이 1인 창작자와 소규모 비즈니스 및 맞춤형 굿즈 시장을 겨냥한 데스크탑형 평판 UV 프린터 ‘SC-V1040’을 출시했다고 30일밝혔다.
한국엡손이 다양한 소재에 고품질 인쇄가 가능한 평판 UV 프린터 ‘SC-V1040’을 출시했다.
(사진=한국엡손 제공) V1040은.
며, “한국환경경영학회는 앞으로도 기업, 시민, 지방정부, 학계가 협업할 수 있는 중간 플랫폼의 역할을 강화하겠다”고밝혔다.
한국환경경영학회와 국가녹색기술연구소,한국환경연구원, SDX재단이 주최한 '2025한국환경경영학회 탄소경영 및 전략심포지엄'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