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서비스 운영 확대(당감도서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025-06-30 15:46 조회49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부산진구 공공도서관-작은도서관상호대차 서비스 운영 확대(당감도서관).
(사진제공=부산진구) 부산 부산진구(구청장 김영욱)가 오는 7월 1일부터 부산진구 공공도서관-작은도서관간 상호대차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상호대차 서비스란 이용하는 작은.
시장(윈쪽 다섯번째)이 개관식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ㅣ성남시 개관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신상진 시장.
사진제공ㅣ성남시 수내도서관어린이 자료실을 방문한 인근 어린이집 아이들과 인사를 나누는 신상진 성남시장(윈쪽 네번째).
사진제공ㅣ성남시 신상진 성남.
그런데 예상보다 너무 일찍 도착했습니다.
’ 그렇게 문화제조창 꼭대기에 있는 ‘열린도서관’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오전 시간이지만 적지 않은 사람들이 자리에.
이재준 시장과도서관새빛 서포터즈가 함께하고 있다.
수원시 제공 수원시도서관정책과 함께 운영에 참여할 '도서관새빛 서포터스'가 출범했다.
29일 시에 따르면도서관새빛 서포터스는 ▶호매실도서관35명 ▶광교홍재도서관33명 ▶선경도서관22명 ▶북수원.
<앵커> 최근도서관이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변화하고 있지만 정숙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용객도 적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도서관이 또 다른 진화를 선택했습니다.
바로 다양한 소음을 중화시키는 장치를 설치해 조용한도서관을 원하는.
서울시 '도서관은 쿨하다' 캠페인 포스터 [서울시 제공.
서울시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도서관을.
올해의 책 작가 북토크 안내문.
작가 특강과 글쓰기 교실·자격증 등 사회공헌활동 역량 강화 과정 운영 당진시립송악도서관신중년 인문학 교실 홍보 포스터.
서울시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도서관등 관내 190개 공공도서관에서 '도서관은 쿨하다' 캠페인을 시행합니다.
찜통더위를 피해 집 대신 시원한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냉방 에너지도 절감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으로 올해로 3번째를 맞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시장 김홍규)는 강릉시립도서관이 오는 28일 모루도서관3층 하슬라 강당에서 박세현 작가와 함께하는 제11회 ‘강릉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강릉 작가와의 만남’은 강릉에 연고를 둔 지역 작가들과 문학에 관한 이야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