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약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025-04-26 07:14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교수를 배출하며 ‘대한민국 바이오 사관학교’로 불리는 LG화학의 생명과학사업본부는 과거의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신약개발의 새시대를 열기 위해 AI와의 융합이라는 도전과 도약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LG화학 생명과학본부는 신약개발과정에.
GLP)-1 비만약이 임상 3상에 성공하면서 GLP-1 비만약의시대가 2막을 열었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저분자화합물은 기존의 펩타이드.
생산효율이 높아 공급부족 이슈를 해소할 수 있고 경구약개발도 비교적 쉬워, 펩타이드 약과 공존하면서 비만약 전체 시장 규모.
이래 거침없이 파괴적 행보를 이어 가고 있다.
그에 따른 국제사회의 불안정성도 여전히 진행 중이다.
바야흐로 대격변의시대, 한국 국제개발협력은 어디로 가야 하는가? 보편적 가치 추구의 축소와 단기적 국익 실현의 증대 가속화 먼저 국제사회의 변화를.
" 비아이매트릭스 배영근 대표는 2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아우디(AUD) 데브 데이 2025' 행사에서 "인공지능(AI)과 로우코드 기술의 결합이개발의.
우리 전통 음악이 일반적으로 슬픈 노래, 즉 한의 정서를 담았었기 때문에 슬픈 노래의 1인자는 곧 전통가요 1인자란 뜻이다.
개발시대엔 전통가요가 가요계 주류였기 때문에 전통가요 1인자는 한 마디로개발시대국민가수였다는 얘기다.
1959년 18살 때 ‘열아홉.
검단선사박물관은 지난 2008년 개관 이후 검단신도시, 원당지구, 불로지구 등 인천 서북부 지역의 도시개발과정에서 발굴된 여러시대의 유물을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과 문화체험행사를 통해 지역의 선사시대문화를 시민들에게 소개.
검단선사박물관은 지난 2008년 개관 이후 검단신도시, 원당지구, 불로지구 등 인천 서북부 지역의 도시개발과정에서 발굴된 여러시대의 유물을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으며, 교육 프로그램과 문화체험행사를 통해 지역의 선사시대문화를 시민들에게 소개.
디지털 직업능력개발훈련을 대폭 확대하고 신산업 분야에서 장애인이 일할 수 있는 맞춤형 직무를 적극개발하겠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AI시대에는 기술이 빠른 속도로 변화해 비장애인도 적응하기 쉽지 않고, 장애인과 비장애인 간 직무 격차가 심화될 수.
검단선사박물관은 지난 2008년 개관 이후 검단신도시, 원당지구, 불로지구 등 인천 서북부 지역의 도시개발과정에서 발굴된 여러시대의 유물을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특히 각종 교육 프로그램과 문화체험행사를 통해 지역의 선사시대문화를 소개하고.
삼성물산 장위8구역 공공재개발주거동.
삼성물산 ‘시공능력평가 1위’ 삼성물산이 서울 재건축·재개발사업장에서 거침.
알짜 정비 사업장에서 잇달아 깃발을 꽂으며 ‘래미안 전성시대’를 열고 있다는 평가다.
주택사업에서 이미 작년 연간 수주 실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