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중, 막걸리 브랜드 론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025-04-26 03:18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김재중, 막걸리 브랜드 론칭.
“전통주 알리기프로젝트” (제공: 인코드) 김재중이 막걸리 브랜드를 론칭한다.
김재중은 한 전통주 브랜드와 협업해 트렌디함과 전통주의 깊은 맛을 동시에 잡은 새로운 막걸리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K-컬처 확산에 기여.
경기 광명시 광명도서관은 토요일에 도서관을 찾는 가족들을 위해 ‘도토리프로젝트’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도토리프로젝트’는 ‘광명도서관에서 토요일에 우리 만나요프로젝트’의 줄임말로, 평일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주말 여가시간을.
산업과 공공의 정보화 사업이 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기술 전환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핵심 기반 체계인 '프로젝트관리 사무국(PMO)'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다.
김인현 한국PMO협회장은 25일 'PMO 창립 10주년 행사'에서 "PMO는 변화하는.
플랜 반영해 9월 최종 발표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도약을 위해 지난해 4월 발표한 ‘K-HIT프로젝트’가 현재 순항 하고 있다.
강원랜드는 25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주요 임원 및 내부 직원, 강원 폐광지역 4개 시군.
기아가 그린라이트프로젝트를 통해 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에 지역 청년들을 위한 정보기술(IT) 교육센터를 열었다.
(사진 왼쪽 두 번째부터) 박광우 기아대책 코트디부아르 컨트리 디렉터, 문경주 코트디부아르 한인회 회장, 전수진 주 코트디부아르 대한민국.
'하이칼라(HIGHKOLOR)프로젝트'의 첫 주자인 따마는 25일 "김현철은 단순히 이름 이상의 개념으로 한국의 시티팝 대명사"라며 "수많은 명곡 중에서도 가장 애정하고.
’착한 카카오프로젝트’ 로고가 추가된 가나초콜릿과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경작된 ‘서스테이너블 카카오빈’.
사진제공=롯데웰푸드 [서울경제] 롯데웰푸드(280360)가 대표 제품인 ‘가나초콜릿’에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된 가나산 카카오 원두를 사용하는.
널리 알리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며 “이번 협업은 단순한 광고 모델이 아닌, 전통문화를 알리는 하나의 문화프로젝트로 접근하고 있다”고 새로운 브랜드 론칭에 임하는 마음을 전했다.
압구정 막걸리 측은 “김재중은 아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적으로.
중소벤처기업이 고위험·고성과 R&D에 과감히 도전할 수 있도록 민·관 합동으로 최대 100억 원 안팎의 자금을 지원하는 대규모 R&D프로젝트다.
중기부는 24일 서울 팁스타운에서 DCP 전략 간담회를 열어 올해 DCP 신규 과제를 발표했다.
이번 공모는 관광기업의 온라인 판로 개척과 시스템 구축을 지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