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을 중국에서 하고 있다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025-04-04 08:16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문제는애플이 아이폰 생산을 대부분을 중국에서 하고 있다는 것.
월스트리트 로젠블래트 증권은 미국에서 799달러에출시된 아이폰16 시리즈 기본형의 경우 관세 인상 시 가격이 최대 1142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분석했다.
특히, 최고급 모델인 아이폰16 프로 맥스의 경우 소비자 가격이 1599달러에서 43% 오른.
삼성전자는 갤럭시 라인업 중 가장 얇은 모델인 '갤럭시S25 엣지'를 상반기 안에출시할 예정이고,애플도 '아이폰 에어 17'를 하반기에 선보일 전망이다.
출시일정에 약간의 격차는 있지만 하반기에는 경쟁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3일 IT(정보기술)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초슬림형 스마트폰 '갤럭시.
지난 3일, 중국출시첫날애플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中서 '블소2' 흥행 시, 실적 개선에도 '청신호' 작용 전망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중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일각에서는 블소2의 흥행이 엔씨소프트의 실적 개선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전망도.
해외시장에서 샤오미15울트라가 첫선을 보였을 때 업계 안팍에서는 한국 정식출시가능성을 낮게 봤다.
최근 몇 년간 삼성전자와애플을 제외하고 한국시장에 플래그십 모델을 선보인 스마트폰 제조사는 전무한 상태기 때문이다.
'갤럭시 천하'이자애플을 제외하고는 '외산폰의 무덤'과도 같은 국내.
안젤로 지노 CFRA 리서치 주식 애널리스트는 "애플이 소비자에게 5∼10% 이상 가격을 전가하기는 어려울 것"이라며 "아이폰17출시예정인 올 가을까지는 주요 가격 인상을 보류할 가능성이 크다”고 했다.
가격 인상폭이 적을 시에는 수익성 악화를 피할 수 없다.
블룸버그 인텔리전스는 “소비자 감정이.
CFRA 리서치의 주식 애널리스트 안젤로 지노는 "애플이 소비자에게 5∼10% 이상 가격을 전가하기는 어려울 것"이라며 "애플은 매년 가격 인상을 계획적으로 진행하는데 아이폰 17출시예정인 올가을까지는 주요 가격 인상을 보류할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했다.
로이터 통신은 가격이 급등하면 스마트폰 수요가.
중국출시로 10년 전 수준으로 주저앉은 주가의 탈출구를 마련했다.
엔씨소프트는 상반기 기존 레거시 지식재산권(IP)의 중화권·동남아시아 진출로.
그러나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중국 현지 서비스 첫날부터애플앱스토어 '인기 1위' 자리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3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
(사진=AFP) 미국 경제매체 CNBC에 따르면 미국 7대 대형 기술주, 일명 ‘매그니피센트7’(애플·아마존·알파벳·메타.
모델출시영향으로 기술주들이 부진했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나스닥 지수는 딥시크 새 모델이 공개됐던 지난 1월에 정점을 찍었다”면서 “즉.
'다키스트 데이즈'의 OBT는 오는 24일부터 구글 플레이,애플앱스토어, 스팀,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식출시후에도 데이터 초기화 없이 계속 플레이할 수 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글로벌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며 "이용자 눈높이에 맞춰 게임의 핵심.
LG이노텍은애플에 카메라 모듈부터 플립칩(FC)-칩스케일패키지(CSP), 무선주파수(RF)-패키지시스템(SiP) 등을 공급 중이다.
업계에서는 로봇 부품 사업이 캡티브 마켓 매출 원복 신호탄이 될수 있다고 보고 있다.
LG전자는 연내 가사용 로봇 G9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 로봇에도 LG이노텍 부품이 탑재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