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따르면 국내게임업계는 올해 다양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025-04-01 15:52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사진=크래프톤 제공 1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게임업계는 올해 다양한 콘솔 게임 신작 출시를 예고했다.
게임 업황이 침체된 상황 속에서,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해 활로를 모색하겠다는 복안이다.
이와 함께 콘솔 게임이 주력 사업인 북미·유럽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
1일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 넷마블(251270), 크래프톤(259960), 위메이드(112040) 등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올 상반기 선보인 신작 게임들 모두 양대 앱마켓과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Steam)’ 등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특정 플랫폼 한 곳에서만 이룬 성과가 아니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국내게임업계대표 기업인 넥슨이 메인 홈페이지에 만우절을 맞아 추억의 게임을 소환했다.
현재 넥슨 게임 포탈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최근 이용자에겐 낯설 수도 있는 메인 화면이 기다린다.
바로 2000년대 초반으로 돌아간 ‘과거의 넥슨’이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일랜시아’,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게임업계한 관계자는 "위메이드는 선제적으로 신기술을 도입해 게임산업의 확장을 주도하고 있고, 그 중심에 위믹스가 있다"며 "최근 위믹스 해킹 사건으로 인해 상장폐지 논의가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위메이드가 블록체인 산업에 투자한 노력도 감안해서 결론이 내려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사진은 IT·게임업계가 밀집한 성남시 판교역 일대.
지난달 26일부터 국내 주요 게임사들의 정기 주주총회가 일제히 열렸다.
엔씨소프트, 넥슨, 카카오게임즈 등 주요 게임사들은 이번 주총에서 글로벌 시장 확대와 법률 리스크 관리 강화 등을 핵심 의제로 삼았다.
특히 다수의 게임사가 법률.
만우절을 맞아게임업체들이 자사 작품에서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콘텐츠나 캐릭터 등으로 깜짝 재미를 선사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넥슨 엔씨소프트 크래프톤 등 주요 업체들은 이날 만우절을 기념해 레트로 스타일, 거짓말 같은 변신, 이겼닭 등 이색적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유저들의.
매년 만우절마다 재미있는 이벤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게임업계가 올해도 다양한 만우절 이벤트를 준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전국적인 산불로 인해 전국민의 걱정이 큰 만큼, 요란스런 이벤트가 진행되는 것은 아니지만, 넥슨, 펄어비스 등 많은 게임사들이 기부금을 보내면서, 가볍게 웃을.
1일게임업계에 따르면 김 디렉터는 전날 부로 슈퍼캣을 퇴사했다.
그는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3년 반 동안 함께했던 슈퍼캣을 떠나게 되었다”며 “바람의나라: 연 디렉터로 일한 시간은 쉽지 않았지만 그만큼 많이 배우고 깊이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이라고 말했다.
불법 촬영에 이어 정보 유출까지 연달아 터지며, 스마일게이트의 조직 관리 체계와 도덕성에 대한 비판 여론이 거세지고 있다.
게임 업계한 관계자는 "게임 품질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회사의 신뢰인데, 최근 스마일게이트는 이를 크게 훼손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만우절 이벤트 [사진: 컴투스] 국내게임업계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재미와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나섰다.
게임사마다 특색 있는 콘텐츠와 풍성한 보상을 준비해 이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먼저 컴투스는 자사의 인기 게임 5종에서 만우절 이벤트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