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확보하는 데도 유리할 수 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HOME > Q&A
Q&A
질문답변

더 확보하는 데도 유리할 수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025-03-29 00:11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이를 통해 수익성이 강화될뿐더러, 사용자의체류 시간을 늘려 광고수익을 더 확보하는 데도 유리할 수 있다는 내부 판단이다.


또한 카나나는 다양한 AI 모델 조합으로 비용 절감에도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화제를 모은 미국 AI 기업 오픈AI와의 협업 강화도 예정됐다.


카카오는 지난달 정 대표가 샘 올트먼.


이번 사업은 오는 2027년까지 진행되며, 오랜시간방치됐던 춘설차 밭과 의재 허백련 선생의 문화유적지를 복원해 현대적 문화관광 명소로 재탄생시키는.


어우러지는체류형 관광 콘텐츠로 확대된다.


특히 동구는 문화전당권, 무등산권, 지산유원지권을 중심으로 예술관광 3대 권역을 설정하고 있으며, 이번.


당근은 지난해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여럿 출시하며 이용자 수와체류시간을 확대하고 있다.


지역 기반 커뮤니티 ‘당근 모임’은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동네 이웃을 찾는 서비스로 러닝크루, 육아 모임, 반려동물 모임 등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구인구직 플랫폼 ‘당근 알바’, 숏폼 콘텐츠 ‘당근.


기존 주민등록 인구에 근무, 통학, 관광, 휴양 등의 목적으로 월 1회 하루 3시간이상 특정 지역을 방문해체류하는 인구와 출입국관리법상 등록 외국인 등을 포함한 인구이다.


생활인구는 정주 인구 외에 일정시간·일정 빈도로 특정 지역에체류하는 사람까지 지역의 인구로 보는 것으로 최근 지방소멸을.


28일 미얀마에서 발생한 규모 7.


7 강진의 여파로 태국 방콕에서 건설 중이던 건물이 무너져 있다.


(사진=AP 통신) 28일 AP 통신(현지시간)에 따르면, 품탐.


현황을 신속히 파악하는 한편 향후 발생할 수도 있는 여진 등을 감안해 미얀마·태국에체류하는 한국인의 안전 확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할 것을 당부했다.


총 10세대 34명 규모의 입주민들은 가족체류형 유학으로 가족의 전체 또는 일부가 이주하여, 장흥군에서 제공하는 주택에서 생활하고 있다.


간담회에서는 유학마을 기본 수칙 및 안내사항과 더불어 전입장려금, 학습장려금 등의 장흥군 전입 지원정책에 대해 공유하는시간을 가졌다.


1천 km 밖, 미얀마 중부에서 일어난 규모 7.


우리 외교 당국은 미얀마와 방콕 등 현지에체류중인 우리 국민의 피해는 아직 접수된 게 없다고 밝혔습니다.


(영상편집 : 박진훈, 디자인 : 이예솔.


시는 주말, 공휴일 등 행락객이 몰리는 산불 취약시간에 41개 담당관과소 및 14개 읍면동 공직자를 투입해 산불 예찰과 소각 행위 단속을 실시한다.


https://www.nahaengdong.co.kr/


김종훈 포천시 부시장은 “체류형 야간 관광을 접목한 한탄강 미디어 아트파크는 포천 한탄강 관광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한탄강은.


28일 주미얀마대사관은 이날 안전공지를 내고 "미얀마에 거주 또는 여행 중인 국민들은 지진 발생 지역 방문 및체류를 최대한 삼가하고, 여진 추가.


유럽지중해지진센터(EMSC)와 미국 지질조사국(USGS)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50분께(현지시간) 미얀마 중부 내륙에서 규모 7.


28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CBS 등에 따르면 미국 지질조사국(USGS)은 이날 오후 사가잉시 북서쪽에서 규모 7.


7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미얀마에 있는 우리 교민은 2000여명, 태국은 2만200여 명에 달한다.


강진이 발생한 미얀마 중부 만달레이 지역에는 70여 명체류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경대학교 찾아오시는길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창업보육센터 104호 무인항공교육원
Copyright(c)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