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열린 신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025-03-28 08:09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김승언남양유업대표집행임원 사장이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열린 신규 CI·슬로건 '건강한 시작' 설명회에서 준법·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기업의 '건강한 변화'와 CI 변경 취지를 설명하고 있다.
남양유업제공남양유업이 올해를 '준법·윤리경영 선도.
해'로 선언하고 임직원과 협력업체 전반에 자율준수 문화 확산을 위한 서신문을 발송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서신문은 김승언남양유업대표집행임원 사장 명의로 발송됐다.
구체적으로 준법경영 체계 구축, 공정거래 질서 확립, 청렴문화 기반 조성 등 3대 목표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남양유업.
사업 개편과 운영 효율화 등을 통해 얻은 성과다.
다만 실적이 개선됨과 동시에 매출.
ⓒ남양유업남양유업, 건강한 시작 신규 CI·슬로건 설명회.
ⓒ남양유업남양유업이 2025년을 '준법∙윤리경영 선도 기업 도약의 해'로 선언하고, 임직원과 협력업체 전반에 자율준수 문화.
장기간 오너 리스크에 시달려온남양유업이 한앤컴퍼니 체제 이후 6년 만에 흑자 전환을 달성했다.
전년도 662억원 손실에서 흑자 전환한 것으로.
남양유업이 제품 가격 인상을 단행한다.
https://www.ssangmatrans.co.kr/
소비자 신뢰 회복을 위해 인상을 자제해왔으나 늘어나는 원가 부담에 두 손을 들었다.
남양유업인스타그램 캡처 2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남양유업은 내달 1일부터 초코에몽 등 제품 출고가를 평균.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남양유업본사 앞으로 한 시민이 지나가고 있다.
위해, 내달 2일까지 대표 제품 '초코에몽'을 증정하는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전국민 간식어택은남양유업이 올해 처음 선보인 월 정기 이벤트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내달 1일 가격 인상 단행 "생산비 증가에 따른 결정"남양유업이 내달부터 초코에몽, 과수원, 아몬드데이 제품의 출고가를 인상한다.
뇌전증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환자들이 일상에서 겪는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는 데 앞장서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남양유업은 3월 19일부터 26일까지 '뇌전증 인식 개선 캠페인' 기간으로 운영하며, 강의와 전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